프로젝션맵핑 / 인터렉티브 / 실감형 콘텐츠 / 프레젠테이션

LG Smart Zone Presentation

2011 CES / 미국, 라스베이거스

프로젝션맵핑 / 인터렉티브 / 실감형 콘텐츠 / 프레젠테이션

LG Smart Zone Presentation

2011 CES / 미국, 라스베이거스 


Challenge

세계적 가전 전시 CES는 각 브랜드들의 기술과 아이디어를 알리는 전쟁이 벌어집니다. 2011년 LG 스마트존에서는 LG의 다양한 사업부의 스마트 테크놀로지가 서로 연동되는 시나리오로 선보여야 한다는 과제가 주어졌습니다. 또한 번잡하고 좁은 공간에서 프리젠테이션 효과를 극대화 시켜야 했습니다.

프로젝터

LG Smart Zone 메인 Show

LG의 다양한 사업부의 스마트 테크놀로지가 서로 연동하는 프레젠테이션 기획/개발


Frame Out

LG 스마트존을 위해 우리는 프리젠터와 영상 속 인물간의 대화를 하는 쇼 형식을 차용했습니다. 이를 위해 TV, 냉장고 등의 사물을 구동장치를 통해 직접 노출하면서 연동 가능한 싱크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영상과 프리젠터의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여기에 적용한 프로젝션 맵핑기술은 미디어 쇼는 물론 각종 이벤트, 공연, 쇼 케이스 등 여러 분야에서 이용 가능하며 스토리텔링에 의한 브랜드 체험을 제공함으로써 강력한 프로모션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세계 최대 멀티미디어 가전 전시회 CES2011 LG전자 메인쇼 '화제', 거대 스케일 메인 어트랙션 선보여…참여형 이벤트로 뜨거운 호응 LG의 Smart 제품의 이해를 높이는 Event Zone을 마련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애니프레임은 Event Zone을 LG 제품을 통해 누리는 Smart Life를 영상과 프리젠터, 그리고 관람객이 함께 상호반응하는 새로운 기술방식으로 표현했다. 3D프로젝션맵핑이라는 입체 면에 빛을 3D로 프로그래밍 한 후 투사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무대장치기술과 영상이 절묘한 타이밍을 맞추며 진행된 Event에 프레젠터와 관객의 호흡이 더해져 CES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Event는 매 타임마다 100여 명의 사람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으며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이었다'는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 _ 출처 : 에이빙(AVING)(https://kr.aving.net) 

Client l LG Electronics

Agency l HSAD

Planning l Lee Chang Ik, Yeom Hye 

Jin, Kim Ki Won, Yun Han Yeoul


Tag l #ces2011 #lg전자 #프레젠테이션쇼 #smartzone #프로젝션맵핑


Challenge

세계적 가전 전시 CES는 각 브랜드들의 기술과 아이디어를 알리는 전쟁이 벌어집니다. 

2011년 LG 스마트존에서는 LG의 다양한 사업부의 스마트 테크놀로지가 서로 연동되는 시나리오로 선보여야 한다는 

과제가 주어졌습니다. 또한 번잡하고 좁은 공간에서 프리젠테이션 효과를 극대화 시켜야 했습니다.

프로젝터

LG Smart Zone 메인 Show

LG의 다양한 사업부의 스마트 테크놀로지가

서로 연동하는 프레젠테이션 기획/개발


Frame Out

LG 스마트존을 위해 우리는 프리젠터와 영상 속 인물간의 대화를 하는 쇼 형식을 차용했습니다. 이를 위해 TV, 냉장고 등의 사물을 구동장치를 통해 직접 노출하면서 연동 가능한 싱크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영상과 프리젠터의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여기에 적용한 프로젝션 맵핑기술은 미디어 쇼는 물론 각종 이벤트, 공연, 쇼 케이스 등 여러 분야에서 이용 가능하며 스토리텔링에 의한 브랜드 체험을 제공함으로써 강력한 프로모션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세계 최대 멀티미디어 가전 전시회 CES2011 LG전자 메인쇼 '화제', 거대 스케일 메인 어트랙션 선보여…참여형 이벤트로 뜨거운 호응

LG의 Smart 제품의 이해를 높이는 Event Zone을 마련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애니프레임은 Event Zone을 LG 제품을 통해 누리는 Smart Life를 영상과 프리젠터, 그리고 관람객이 함께 상호반응하는 새로운 기술방식으로 표현했다. 3D프로젝션맵핑이라는 입체 면에 빛을 3D로 프로그래밍 한 후 투사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무대장치기술과 영상이 절묘한 타이밍을 맞추며 진행된 Event에 프레젠터와 관객의 호흡이 더해져 CES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Event는 매 타임마다 100여 명의 사람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으며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이었다'는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 _ 출처 : 에이빙(AVING)(https://kr.aving.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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