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션맵핑 / 인터렉티브 / 실감형 콘텐츠 / 브랜드 체험관
Stay Human KIA
2014 BIFF / 대한민국, 부산
프로젝션맵핑 / 인터렉티브 / 실감형 콘텐츠 / 브랜드 체험관
2014 BIFF / 대한민국, 부산
부산국제영화제에 오는 방문객들에게 기아자동차 브랜드를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플랫폼이 필요했습니다. 장소가 부산국제영화제인 만큼 각기 체험자들이 자신만의 영화를 만들 수 있는 통합솔루션과 드라이빙을 하는 듯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해야 했으며 협소하고 좁은 공간에서 다수가 보고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부분에 대한 고민을 이어나갔습니다.
3D 프로젝션 맵핑을 통해 직접 'Stay Human KIA' 의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라는 컨셉으로 트레드밀과 3면 프로젝션 맵핑을 연동하고 이를 자동으로 촬영, 편집, 완성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트레드밀 위를 걷는 속도에 연동하여 3면의 영상이 체험자의 움직임에 맞춰 프로젝션 되어 자연스럽게 영상 콘텐츠 안에서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경험하게 됩니다. 완성된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자동으로 업로드 되어 자연스럽게 홍보 효과를 얻게 됨으로써 기아자동차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Client l KIA
Agency l Brandtor
Solution l Kim Jong Han, Lee Hyoung Bin,
Kim Jong Hun
Tag l #기아자동차 #kiamotors #실감형콘텐츠 #프로젝션맵핑 #인터렉티브 #부산국제영화제 #체험 #경험 #실감 #유튜브 #youtube #주인공 #프로모션 #이벤트
3D 프로젝션 맵핑을 통해 직접 'Stay Human KIA' 의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라는 컨셉으로 트레드밀과 3면 프로젝션 맵핑을 연동하고 이를 자동으로 촬영, 편집, 완성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트레드밀 위를 걷는 속도에 연동하여 3면의 영상이 체험자의 움직임에 맞춰 프로젝션 되어 자연스럽게 영상 콘텐츠 안에서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경험하게 됩니다. 완성된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자동으로 업로드 되어 자연스럽게 홍보 효과를 얻게 됨으로써 기아자동차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Client l KIA
Agency l Brandtor
Solution l Kim Jong Han, Lee Hyoung Bin, Kim Jong Hun
Tag l #기아자동차 #kiamotors #실감형콘텐츠 #프로젝션맵핑 #인터렉티브 #부산국제영화제
#체험 #경험 #실감 #유튜브 #youtube #주인공 #프로모션 #이벤트
CONTACT
서울 오피스
서울숲 코오롱 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TEL
02-517-4288
info@a-frame.kr
CONTACT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02-517-4288 | info@a-frame.kr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