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렉티브 / 실감형 콘텐츠 / AR


BC카드 Union Pay 캠페인

버스 쉘터 AR



2015 / 대한민국

 인터렉티브 / 실감형 콘텐츠 / AR

BC카드 Union Pay 캠페인 
버스 쉘터 AR 

2015 / 대한민국

Challenge

글로벌 카드인 유니온페이 카드 홍보를 위해 디지털과 오프라인이 연계된 프로모션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시민들의 흥미를 이끌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어 내기 위해 버스쉘터 공간에 세계 여행 테마를 증강현실에 도입하여 외국여행을 떠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증강 현실을 이용하여 버스 쉘터를 새로운 인터렉티브 체험 공간으로 탈바꿈 시켜 큰 호응을 받았으며 유니온 페이가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글로벌 대표 카드로서의 이미지를 부각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버스쉘터

압구정,숭례문 버스정류장

유니온 페이가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글로벌 대표 카드로서의 이미지를 부각하는 디지털과 오프라인이 연계된 프로모션 


Frame Out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의 공용공간인 버스 정류장을 프로모션의 공간으로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시민들의 흥미를 이끌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어 내기 위해 2030 직장인 버킷리스트 1위가 세계여행인 만큼 세계여행 테마를 증강현실에 도입하여 외국여행을 떠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증강현실을 이용하여 버스쉘터를 새로운 인터렉티브 체험공간으로 탈바꿈시켜 큰 호응을 받았으며 더 나아가 유니온 페이가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글로벌 대표 카드로서의 이미지를 부각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Client l BC card 

Agency l Digital Digm
Planning l Lee Chang Ik
Solution l Kim Dong Hyun, Lee Hyoung Bin, 

Kim Jong Hun

Creative l Jung Kwang Keun

3D/2D l Lee Sang Woo, Lee Seung Yun, 

Lee Sa Heon



Tag l #포토존 #버스정류장 #버스쉘터광고 #증강현실 #AR #실감형콘텐츠 #BC카드 #unionpay #캠페인 #bus #shelter #여행 #압구정 #숭례문 #동물 #animals 


Challenge

글로벌 카드인 유니온페이 카드 홍보를 위해 디지털과 오프라인이 연계된 프로모션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시민들의 흥미를 이끌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어 내기 위해 버스쉘터 공간에 세계 여행 테마를 

증강현실에 도입하여 외국여행을 떠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증강 현실을 이용하여 버스 쉘터를 새로운 인터렉티브 체험 공간으로 탈바꿈 시켜 큰 호응을 받았으며 

유니온 페이가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글로벌 대표 카드로서의 이미지를 부각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버스쉘터

압구정,숭례문 버스정류장

유니온 페이가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글로벌 대표 카드로서의 이미지를 부각하는

디지털과 오프라인이 연계된 프로모션 


Frame Out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의 공용공간인 버스 정류장을 프로모션의 공간으로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시민들의 흥미를 이끌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어 내기 위해 2030 직장인 버킷리스트 1위가 세계여행인 만큼 세계여행 테마를 증강현실에 도입하여 외국여행을 떠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증강현실을 이용하여 버스쉘터를 새로운 인터렉티브 체험공간으로 탈바꿈시켜 큰 호응을 받았으며 더 나아가 유니온 페이가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글로벌 대표 카드로서의 이미지를 부각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콘텐츠 체험 영상은 비씨카드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BC카드 UnionPay 캠페인

Client l BC card 

Agency l Digital Digm
Planning l Lee Chang Ik
Solution l Kim Dong Hyun, Lee Hyoung Bin, Kim Jong Hun

Creative l Jung Kwang Keun

3D/2D l Lee Sang Woo, Lee Seung Yun, Lee Sa Heon 


Tag l #포토존 #버스정류장 #버스쉘터광고 #증강현실 #AR #실감형콘텐츠 

#BC카드 #unionpay #캠페인 #bus #shelter #여행 #압구정 #숭례문 #동물 #animals 


CONTACT

서울 오피스

서울숲 코오롱 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TEL

02-517-4288

E-mail

 info@a-frame.kr


CONTACT

서울 오피스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02-517-4288    |   info@a-fram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