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렉티브 / 실감형 콘텐츠 / AR / 브랜드


현대자동차 미디어 테이블



2015 / 상하이 국제 모터쇼

 인터렉티브 / 실감형 콘텐츠 / AR / 브랜드

현대자동차 미디어 테이블 

2015 / 상하이 국제 모터쇼

Challenge

수소사회란 무엇이고, 수소자동차가 왜 좋은지 체험 할 수 있는 콘텐츠 연출이 필요했습니다. 당시 일반인들에게 수소는 생소한 에너지 였습니다. 수소 자동차뿐 아니라 수소가 미래 사회의 핵심 에너지 기술로 각광 받는 이유를 한정된 공간에서 쉽고 재미있게 보여줄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필요했습니다.

미디어테이블 (AR, Pad, 수소사회 목업)

상하이국제모터쇼 현대자동차 전시관

미래 사회의 핵심 에너지 기술 수소를 

체험 할 수 있는 콘텐츠


Frame Out

새로운 개념의 멀티 모형 테이블을 통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실감형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모형 + 미니카구동 + 싱크영상 + 증강현실. 어렵고 복잡해 보이는 기술이지만 어린아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 아이디어로 미래 에너지 수소가 어떻게 생산되고 소비하며 공유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Client l HYUNDAI

Agency l Storydaa

Planning l Lee Chang Ik

Solution l Kim Dong Hyun, Lee Sung Sik

Creative l Jung Kwang Keun

3D/2D l Lee Sah Heon


Tag l #현대자동차 #수소차 #수소자동차 #상하이 #모터쇼 #증강현실 #AR #exhibition #전시 #실감형콘텐츠 #interactive #미디어테이블 #모형 #미래기술 #미래사회 #future #hydrogen 


Challenge

수소사회란 무엇이고, 수소자동차가 왜 좋은지 체험 할 수 있는 콘텐츠 연출이 필요했습니다. 

당시 일반인들에게 수소는 생소한 에너지 였습니다. 수소 자동차뿐 아니라 수소가 미래 사회의 

핵심 에너지 기술로 각광 받는 이유를 한정된 공간에서 쉽고 재미있게 보여줄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필요했습니다.

미디어테이블  (AR, Pad, 수소사회 목업)

상하이국제모터쇼 현대자동차 전시관

미래 사회의 핵심 에너지 기술 수소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Frame Out

새로운 개념의 멀티 모형 테이블을 통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실감형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모형 + 미니카구동 + 싱크영상 + 증강현실. 어렵고 복잡해 보이는 기술이지만 어린아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 아이디어로 미래 에너지 수소가 어떻게 생산되고 소비하며 공유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Client l HYUNDAI 

Agency l Storydaa
Planning l Lee Chang Ik
Solution l Kim Dong Hyun, Lee Sung Sik 

Creative l Jung Kwang Keun

3D/2D l Lee Sah Heon


Tag l #현대자동차 #수소차 #수소자동차 #상하이 #모터쇼 #증강현실 #AR #exhibition #전시 #실감형콘텐츠 

#interactive #미디어테이블 #모형 #미래기술 #미래사회 #future #hydrogen 


CONTACT

서울 오피스

서울숲 코오롱 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TEL

02-517-4288

E-mail

 info@a-frame.kr


CONTACT

서울 오피스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02-517-4288    |   info@a-fram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