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아트 / 인터렉티브 / 실감형콘텐츠 / 브랜드 스페이스

LG Booth Total Contents

IFA 2017 / 독일, 베를린

미디어아트 / 인터렉티브 / 실감형콘텐츠 / 브랜드 스페이스

LG Booth Total Contents

IFA 2017 / 독일, 베를린

Challenge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7 에서 LG 전자 부스 입구에서 출구까지 콘텐츠 기획 제작을 총괄 하였습니다. 전체 전시장의 컨셉을 일관되게 이끌면서, 관람객의 동선을 따라 각 사업부별로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디자인 제작해야 했습니다. LG부스 전체를 브랜딩하는 영상부터 각 사업부들의 신제품 특성과 함께 각 존의 구조에 맞는 영상콘텐츠, 시그니처 브랜드에 대한 존 콘텐츠까지 전체를 기획해야 했습니다.

각 사업부들의 신제품 체험 존 다양한 미디어

각 사업부들의 신제품 체험 존

LG부스 전체를 브랜딩하는 영상부터 각 사업부들의 신제품 특성과 함께 각 존의 구조에 맞는 영상콘텐츠, 시그니처 브랜드에 대한 존 콘텐츠까지 전체를 기획/제작


Frame Out

LG전자는 Innovation for a Better Life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을 주제로 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비롯해 올레드 TV,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트윈워시, 스마트홈 솔루션, V30 스마트폰 등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만나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존을 운영했습니다. 다양한 관람방식과 실제 체험을 통해 LG기술을 접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습니다. LG TV의 기술력이 얼마나 좋은지 리얼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색감과 디테일이 살아있는 콘텐츠를 활용하여 남다른 화질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얇은 그림 한 장을 벽이나 유리에 붙여놓은 것 같은 느낌을 주어 시선을 사로잡고 두께를 생생하게 보여주는 전시를 통해 감동을 전달하였습니다.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야각 게임존,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의 터치 사이니지들을 통해 발길을 멈추게 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Client l LG Electronics

Agency l HSAD

Planning l Lee Chang Ik, Yoem hye jin, 

Kim Jung Eun 

CreativeㅣLee Joung Hun, Jung Kwang Keun

Solution ㅣKim Jong Hun, Lee Won Cheol

3D/2DㅣKim Byeong Jae, Lee Sun Hee, 

Oh Yong Taek, Gu Han Eul


Tag l  #ifa2017 #인터렉티브 #기술체험 #실감형콘텐츠 #브랜드스페이스 #통합미디어 #솔루션 #exhibition #experience #entertainment


Challenge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7 에서 LG 전자 부스 입구에서 출구까지 

콘텐츠 기획 제작을 총괄 하였습니다. 전체 전시장의 컨셉을 일관되게 이끌면서, 

관람객의 동선을 따라 각 사업부별로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디자인 제작해야 했습니다. 

LG부스 전체를 브랜딩하는 영상부터 각 사업부들의 신제품 특성과 함께 

각 존의 구조에 맞는 영상콘텐츠, 시그니처 브랜드에 대한 존 콘텐츠까지 

전체를 기획해야 했습니다.

각 사업부들의 신제품 체험 존 다양한 미디어

각 사업부들의 신제품 체험 존

LG부스 전체를 브랜딩하는 영상부터 각 사업부들의 신제품 특성과 함께 각 존의 구조에 맞는 영상콘텐츠, 시그니처 브랜드에 대한 존 콘텐츠까지 전체를 기획/제작


Frame Out

LG전자는 Innovation for a Better Life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을 주제로 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비롯해 올레드 TV,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트윈워시, 스마트홈 솔루션, V30 스마트폰 등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만나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존을 운영했습니다. 다양한 관람방식과 실제 체험을 통해 LG기술을 접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습니다. LG TV의 기술력이 얼마나 좋은지 리얼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색감과 디테일이 살아있는 콘텐츠를 활용하여 남다른 화질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얇은 그림 한 장을 벽이나 유리에 붙여놓은 것 같은 느낌을 주어 시선을 사로잡고 두께를 생생하게 보여주는 전시를 통해 감동을 전달하였습니다.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야각 게임존,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의 터치 사이니지들을 통해 발길을 멈추게 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Client l LG Electronics

Agency l HSAD

Planning l Lee Chang Ik, Yoem hye jin, Kim Jung Eun 

CreativeㅣLee Joung Hun, Jung Kwang Keun

Solution ㅣKim Jong Hun, Lee Won Cheol

3D/2DㅣKim Byeong Jae, Lee Sun Hee, Oh Yong Taek, Gu Han Eul 


Tag l #ifa2017 #인터렉티브 #기술체험 #실감형콘텐츠 #브랜드스페이스 #통합미디어 #솔루션

 #exhibition #experience #entertainment


CONTACT

서울 오피스

서울숲 코오롱 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TEL

02-517-4288

E-mail

 info@a-frame.kr


CONTACT

서울 오피스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02-517-4288    |   info@a-fram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