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전시 / 브랜드 콘텐츠 / 디지털 스페이스

CES 2021 LG 가상 전시

2021 / 온라인 (글로벌)

가상 전시 / 브랜드 콘텐츠 / 디지털 스페이스

CES 2021 LG 가상 전시

2021  / 온라인 (글로벌)

Challenge

2021년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 최신 혁신 기술을 소개하기 위해 LG전자와 함께 CES 2021온라인 가상 전시 공간 'Life is ON - Make yourself @ Home'이라는 주제로 Life is ON TV, Virtual Experience, LG SIGNATURE in Vegas, Life's Good Studio 등 4개 온라인 전시장을 운영하였습니다. 코로나로 변화된 디지털 전시 방향성에 대응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차별화된 신규 콘텐츠와 기술을 도입하여 2020I IFA 디지털 가상 전시 대비 한단계 업그레이 된 가상 전시관을 구현해야하는 미션을 받았습니다. 또한, 유저가 웹에서 바로 접속하여 체험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 구현이 필요했습니다.

PC, 모바일 등을 통한 가상전시

LG 생활 가전 온라인 전시관 4가지 테마 공간 

(Life is ON TV, Virtual Experience, LG SIGNATURE in Vegas, Life's Good Studio) 

- 웹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는 솔루션 ( 다운로드 지양)

- 차별화된 최신 미디어 기술과 콘텐츠 구현 (XR) 

- 전시 공간 소개와 제품 정보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현


Frame Out

기존 가상 전시의 다운로드 방식을 지양하고 웹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도록 WEV GL, Furioos 스트리밍 서비스를 도입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가상 전시관을 구축하였습니다.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XR(확장현실) 콘텐츠, 해외 인플루언서의 3D 캐릭터를 활용한 버추얼 도슨트 등 차별화된 신규 기법을 도입하여 총 8개의 전시 공간을 최신 미디어 기술로 구성하였습니다. ThinQ Home을 통해 고객의 취행대로 제품과 인테리어를 변경해보고 초현실적 공간과 어우러진 제품의 디자인 및 기술 위주의 연출 구성으로 두 공간을 유기적으로 전환하여 관람하는 방문객들의 흥미를 이끌었습니다. 웹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는 Furioos 스트리밍 서비스와 XR (확장 현실) 콘텐츠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

Client l LG Electronics
Agency l HSAD
Planning l Lee Chang Ik, Park Su Hyun, 

Choi Myung Sun
Creative Director l Jung Kwang Keun 

3D/2D l  Noh Jun Ho, Lee Sun Hee, 

Yeo Bum Gu 


Tag l  #가상전시 #온라인전시 #ces2021 #실감형콘텐츠 #디지털전시 #exhibition #XR 


Challenge

2021년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 최신 혁신 기술을 소개하기 위해 LG전자와 함께 

CES 2021온라인 가상 전시 공간 'Life is ON - Make yourself @ Home'이라는 주제로 

Life is ON TV, Virtual Experience, LG SIGNATURE in Vegas, Life's Good Studio 등 

4개 온라인 전시장을 운영하였습니다. 코로나로 변화된 디지털 전시 방향성에 대응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차별화된 신규 콘텐츠와 기술을 도입하여 

2020I IFA 디지털 가상 전시 대비 한단계 업그레이 된 가상 전시관을 구현해야하는 미션을 받았습니다. 

또한, 유저가 웹에서 바로 접속하여 체험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 구현이 필요했습니다.

PC, 모바일등을 통한 가상전시

LG 생활 가전 온라인 전시관 4가지 테마 공간 

(Life is ON TV, Virtual Experience, LG SIGNATURE in Vegas, Life's Good Studio) 

- 다운로드 방식을 지양하고 웹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는 솔루션

- 차별화된 최신 미디어 기술과 콘텐츠 구현 (XR)

- 전시 공간의 소개와 제품 정보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현


Frame Out

기존 가상 전시의 다운로드 방식을 지양하고 웹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도록 WEV GL, Furioos 스트리밍 서비스를 도입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가상 전시관을 구축하였습니다.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XR(확장현실) 콘텐츠, 해외 인플루언서의 3D 캐릭터를 활용한 버추얼 도슨트 등 차별화된 신규 기법을 도입하여 총 8개의 전시 공간을 최신 미디어 기술로 구성하였습니다. ThinQ Home을 통해 고객의 취행대로 제품과 인테리어를 변경해보고 초현실적 공간과 어우러진 제품의 디자인 및 기술 위주의 연출 구성으로 두 공간을 유기적으로 전환하여 관람하는 방문객들의 흥미를 이끌었습니다. 웹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는 Furioos  스트리밍 서비스와 XR (확장 현실) 콘텐츠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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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ve Director l Jung Kwang Ke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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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오피스

서울숲 코오롱 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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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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