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콘텐츠 / 투명디스플레이 / 캐릭터


ixi Future Village



2025 / 스페인,바르셀로나

브랜드 콘텐츠 / 투명디스플레이 / 캐릭터 

ixi Future Village

2025 / 스페인, 바르셀로나

Challenge

‘사람중심 AI가 만드는 미래’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내가 좋아하는 일에 시간을 쏟을 수 있는 방향으로 기술이 진화, AI와 통신 기술이 실생활에 적용되는 모습을 경험, 친환경 대체 에너지 등으로 더욱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U+의 약속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3,800(W) x 3500(D) x 2,650(H) 목업, 

55인치 투명OLED 패널 3개 , 2.1ch 사운드

LG유플러스 부스의 중앙에 위치한 콘텐츠로 좌우 어디서든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구조와 연출

- 사람중심 AI의 따뜻함과 함께 성장하는 메시지 전달 

- ixi AI 솔루션을 통해 미래생활이 어떻게 변화될 수 있는지 제시  (실물 크기의 3분의 1로 축소된 주거 공간을 통해)

- AI 기반의 혁신적인 생활 경험과 지속 가능한 미래 표현 

- 투명디스플레이와 디오라마의 상호작용 하는 오버레이 효과 


Process

SOHO at Bakery, Senior Care at Home, Home Office & Home Care 3가지 공간을 통해 2050 미래 생활을 보여준다. 투명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디오라마를 오버레이 하여 ixi가 제공하는 다양한 AI 솔루션을 통해 2050년 미래 생활이 어떻게 변화할 수 있는지를 3D 캐릭터와 인포그래픽을 통해 연출하고자 하였습니다. 3D 캐릭터는 미래의 복잡하고 혁신적인 기술들을 친근하고 유머러스하게 전달하며, 관객이 미래 생활의 변화를 가볍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술적 요소를 단순히 보여주는 데 그치지 않고, 관객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여 더욱 몰입감을 주었습니다. 또한 생성형 AI를 활용해 3D캐릭터와 미래 공간을 디자인하였습니다. 


Frame Out

ixi 퓨처빌리지의 속 미래 생활을 투명 디스플레이를 통해 들여다보는 몰입감을 제공하다. 승용차 두 대를 나란히 붙인 크기로 조성된 웅장한 크기의 ixi 퓨처빌리지에 3개의 방을 만들고 노인,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 소상공인 등 서로 다른 생활방식을 가진 세 그룹을 AI ixi가 만드는 새로운 생활 경험 뿐 아니라, 지속가능한 미래와 밝은 세상을 보여주었습니다.

Client l LG U+

Agency l HSAD

Production l AFRAME

Director l Jung Kwang Keun

Art Director l Noh Jun Ho

Motion Graphic l Lee Sun Hee, Cho Eun Seo, 

Kim Heung Ki

3D Character l H3Eco

Sound l Park Jung Yeon 


Tag l #MWC25 #LG U+ #LG 유플러스 #익시퓨처빌리지 # Future Village #TOLED #투명디스플레이 #3D캐릭터 #아나모픽 #디오라마 #미래일상 #생성형 AI


Challenge

‘사람중심 AI가 만드는 미래’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내가 좋아하는 일에 시간을 쏟을 수 있는 방향으로

기술이 진화, AI와 통신 기술이 실생활에 적용되는 모습을 경험, 

친환경 대체 에너지 등으로 더욱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U+의 약속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3,800(W) x 3500(D)x 2,650(H) 목업,

55인치 투명OLED 패널 3개 , 2.1ch 사운드

LG유플러스 부스의 중앙에 위치한 콘텐츠로 

좌우 어디서든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구조와 연출

- 사람중심 AI의 따뜻함과 함께 성장하는 메시지 전달

- ixi가 제공하는 다양한 AI 솔루션을 통해 미래 생활이 어떻게 변화될 수 있는지 제시

- 실물 크기의 3분의 1로 축소된 주거 공간을 통해, 

   AI 기반의 혁신적인 생활 경험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표현

- 투명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몰입감과 디오라마와 상호작용 하는 오버레이 효과


Process

SOHO at Bakery, Senior Care at Home, Home Office & Home Care 3가지 공간을 통해 2050 미래 생활을 보여준다.

투명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디오라마를 오버레이 하여 ixi가 제공하는 다양한 AI 솔루션을 통해 2050년 미래 생활이 어떻게 변화할 수 있는지를 3D 캐릭터와 인포그래픽을 통해 연출하고자 하였습니다.

3D 캐릭터는 미래의 복잡하고 혁신적인 기술들을 친근하고 유머러스하게 전달하며, 관객이 미래 생활의 변화를 가볍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술적 요소를 단순히 보여주는 데 그치지 않고, 관객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여 더욱 몰입감을 주었습니다. 또한 생성형 AI를 활용해 3D캐릭터와 미래 공간을 디자인하였습니다. 


Frame Out

ixi 퓨처빌리지의 속 미래 생활을 투명 디스플레이를 통해 들여다보는 몰입감을 제공하다.

승용차 두 대를 나란히 붙인 크기로 조성된 웅장한 크기의 ixi 퓨처빌리지에 3개의 방을 만들고 노인,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 소상공인 등 

서로 다른 생활방식을 가진 세 그룹을 AI ixi가 만드는 새로운 생활 경험 뿐 아니라, 지속가능한 미래와 밝은 세상을 보여주었습니다.

Client l LG 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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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ion l AFRAME

Director l Jung Kwang Keun

Art Director l Noh Jun Ho

Motion Graphic l Lee Sun Hee, Cho Eun Seo, Kim Heung Ki

3D Character l H3Eco

Sound l Park Jung Yeon 


Tag l #MWC25 #LG U+ #LG 유플러스 #익시퓨처빌리지 # Future Village #TOLED #투명디스플레이 #3D캐릭터 #아나모픽 #디오라마 #미래일상 #생성형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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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오피스

서울숲 코오롱 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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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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