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콘텐츠 / 투명디스플레이 / 캐릭터
ixi Future Village
2025 / 스페인,바르셀로나
브랜드 콘텐츠 / 투명디스플레이 / 캐릭터
2025 / 스페인, 바르셀로나
‘사람중심 AI가 만드는 미래’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내가 좋아하는 일에 시간을 쏟을 수 있는 방향으로 기술이 진화, AI와 통신 기술이 실생활에 적용되는 모습을 경험, 친환경 대체 에너지 등으로 더욱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U+의 약속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3,800(W) x 3500(D) x 2,650(H) 목업,
55인치 투명OLED 패널 3개 , 2.1ch 사운드
LG유플러스 부스의 중앙에 위치한 콘텐츠로 좌우 어디서든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구조와 연출
- 사람중심 AI의 따뜻함과 함께 성장하는 메시지 전달
- ixi AI 솔루션을 통해 미래생활이 어떻게 변화될 수 있는지 제시 (실물 크기의 3분의 1로 축소된 주거 공간을 통해)
- AI 기반의 혁신적인 생활 경험과 지속 가능한 미래 표현
- 투명디스플레이와 디오라마의 상호작용 하는 오버레이 효과
SOHO at Bakery, Senior Care at Home, Home Office & Home Care 3가지 공간을 통해 2050 미래 생활을 보여준다. 투명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디오라마를 오버레이 하여 ixi가 제공하는 다양한 AI 솔루션을 통해 2050년 미래 생활이 어떻게 변화할 수 있는지를 3D 캐릭터와 인포그래픽을 통해 연출하고자 하였습니다. 3D 캐릭터는 미래의 복잡하고 혁신적인 기술들을 친근하고 유머러스하게 전달하며, 관객이 미래 생활의 변화를 가볍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술적 요소를 단순히 보여주는 데 그치지 않고, 관객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여 더욱 몰입감을 주었습니다. 또한 생성형 AI를 활용해 3D캐릭터와 미래 공간을 디자인하였습니다.
Client l LG U+
Agency l HSAD
Production l AFRAME
Director l Jung Kwang Keun
Art Director l Noh Jun Ho
Motion Graphic l Lee Sun Hee, Cho Eun Seo,
Kim Heung Ki
3D Character l H3Eco
Sound l Park Jung Yeon
Tag l #MWC25 #LG U+ #LG 유플러스 #익시퓨처빌리지 # Future Village #TOLED #투명디스플레이 #3D캐릭터 #아나모픽 #디오라마 #미래일상 #생성형 AI
‘사람중심 AI가 만드는 미래’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내가 좋아하는 일에 시간을 쏟을 수 있는 방향으로
기술이 진화, AI와 통신 기술이 실생활에 적용되는 모습을 경험,
친환경 대체 에너지 등으로 더욱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U+의 약속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3,800(W) x 3500(D)x 2,650(H) 목업,
55인치 투명OLED 패널 3개 , 2.1ch 사운드
LG유플러스 부스의 중앙에 위치한 콘텐츠로
좌우 어디서든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구조와 연출
- 사람중심 AI의 따뜻함과 함께 성장하는 메시지 전달
- ixi가 제공하는 다양한 AI 솔루션을 통해 미래 생활이 어떻게 변화될 수 있는지 제시
- 실물 크기의 3분의 1로 축소된 주거 공간을 통해,
AI 기반의 혁신적인 생활 경험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표현
- 투명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몰입감과 디오라마와 상호작용 하는 오버레이 효과
SOHO at Bakery, Senior Care at Home, Home Office & Home Care 3가지 공간을 통해 2050 미래 생활을 보여준다.
투명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디오라마를 오버레이 하여 ixi가 제공하는 다양한 AI 솔루션을 통해 2050년 미래 생활이 어떻게 변화할 수 있는지를 3D 캐릭터와 인포그래픽을 통해 연출하고자 하였습니다.
3D 캐릭터는 미래의 복잡하고 혁신적인 기술들을 친근하고 유머러스하게 전달하며, 관객이 미래 생활의 변화를 가볍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술적 요소를 단순히 보여주는 데 그치지 않고, 관객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여 더욱 몰입감을 주었습니다. 또한 생성형 AI를 활용해 3D캐릭터와 미래 공간을 디자인하였습니다.
ixi 퓨처빌리지의 속 미래 생활을 투명 디스플레이를 통해 들여다보는 몰입감을 제공하다.
승용차 두 대를 나란히 붙인 크기로 조성된 웅장한 크기의 ixi 퓨처빌리지에 3개의 방을 만들고 노인,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 소상공인 등
서로 다른 생활방식을 가진 세 그룹을 AI ixi가 만드는 새로운 생활 경험 뿐 아니라, 지속가능한 미래와 밝은 세상을 보여주었습니다.
Client l LG U+
Agency l HSAD
Production l AFRAME
Director l Jung Kwang Keun
Art Director l Noh Jun Ho
Motion Graphic l Lee Sun Hee, Cho Eun Seo, Kim Heung Ki
3D Character l H3Eco
Sound l Park Jung Yeon
Tag l #MWC25 #LG U+ #LG 유플러스 #익시퓨처빌리지 # Future Village #TOLED #투명디스플레이 #3D캐릭터 #아나모픽 #디오라마 #미래일상 #생성형 AI
CONTACT
서울 오피스
서울숲 코오롱 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TEL
02-517-4288
info@a-frame.kr
CONTACT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02-517-4288 | info@a-frame.kr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