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콘텐츠 / LED / Installation


ixi AI Introduction



2025 / 스페인,바르셀로나

브랜드 콘텐츠 / LED / Installation

ixi Introduction

2025 / 스페인, 바르셀로나

Challenge

세계 최대 규모의 모바일·통신·ICT 산업 전시회, MWC 2025에서 LG U+의 AI 브랜드 ixi를 소개하는 영상으로, 전시관 내 대형 LED 월에 상영되었습니다.사람 중심의 AI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ixi AI 프로그램의 플랫폼, 솔루션, 다양한 서비스를 설명합니다. 실체가 없는 개념적 기술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상징적인 3D 이미지와 따뜻하면서도 테크 감성의 미래적인 톤으로 풀어낸 3D 모션그래픽 콘텐츠입니다.

LED 미디어월 (가로 9m X 높이 5m) 

해상도 4608 X 2560 Pixel, 2.1ch 사운드 

바르셀로나 MWC25 13홀 LG유플러스 부스

부스 전체의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역할 

- AI 기술 개념을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비주얼로 해석 전달 

- 일관된 컬러와 톤으로 브랜드 시각적 신뢰를 구축

- 대형 LED 월에 최적화된 몰입형 콘텐츠를 설계 

- 미래지향적 3D 모션그래픽을 구현


Process

사람 중심 AI라는 핵심 철학과 기술 구조를 바탕으로, 서사적 흐름과 시각적 방향성을 기획하였습니다. 복잡한 기술 내용을 명확하고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내러티브와 스크립트를 구성하고, LG U+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하면서도 인간 중심의 따뜻함과 미래적인 테크 감성이 공존하는 3D 비주얼 스타일을 설정했습니다. 또한, MWC 전시관 내 대형 LED 월의 위치와 스케일을 고려해, 관람객이 부스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느끼게 될 시선과 감정의 흐름을 설계하고, 공간 전체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톤으로 영상의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해 사운드 디자인과 나레이션 연출도 함께 구성하였습니다.


Frame Out

Client l LG U+

Agency l HSAD

Production l AFRAME

Director l Jung Kwang Keun

Producer l Nam Guk Hui

Art Directorㅣ Hwang Yong Ju

3D Artist l Lee Seh Yeong, Kim Jieun, Jeong Cheol Won Sound l Day Dream Sound


Tag l #MWC25 #LG U+ #LG 유플러스 #LED #미디어아트 #3D motion graphics #3D 모션그래픽 #대형미디어월 #3D Motion #3D Art 


Challenge

세계 최대 규모의 모바일·통신·ICT 산업 전시회 MWC 2025에서

LG U+의 AI 브랜드 ixi를 소개하는 영상으로 전시관 내 대형 LED 월에 상영되었습니다. 

사람 중심의 AI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ixi AI 프로그램의 

플랫폼, 솔루션, 다양한 서비스를 설명합니다. 

실체가 없는 개념적 기술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상징적인 

3D 이미지와 따뜻하면서도 테크 감성의 미래적인 톤으로 풀어낸 

3D 모션그래픽 콘텐츠입니다.

LED 미디어월 가로 9m X 높이 5m 

해상도 4608X2560 Pixel , 2.1ch 사운드

바르셀로나 MWC25 13홀 LG유플러스 부스 내부

관객들의 몰입을 이끌고, 부스 전체의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역할

- 복잡한 AI 기술 개념을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비주얼로 해석 전달

- LG U+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일관된 컬러와 톤으로 시각적 신뢰를 구축

- 부스 전체 분위기를 이끄는 대형 LED 월에 최적화된 몰입형 콘텐츠를 설계

- 첨단 기술력을 보여줄 수 있는 미래지향적 3D 모션그래픽을 구현


Process

사람 중심 AI라는 핵심 철학과 기술 구조를 바탕으로, 서사적 흐름과 시각적 방향성을 기획하였습니다. 복잡한 기술 내용을 명확하고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내러티브와 스크립트를 구성하고, LG U+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하면서도 인간 중심의 따뜻함과 미래적인 테크 감성이 공존하는 3D 비주얼 스타일을 설정했습니다. 또한, MWC 전시관 내 대형 LED 월의 위치와 스케일을 고려해, 관람객이 부스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느끼게 될 시선과 감정의 흐름을 설계하고, 공간 전체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톤으로 영상의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해 사운드 디자인과 나레이션 연출도 함께 구성하였습니다.


Frame Out

Client l LG U+

Agency l HSAD

Production l AFRAME

Director l Jung Kwang Keun

Producer l Nam Guk Hui

Art DirectorㅣHwang Yong Ju

3D Artist l Lee Seh Yeong, Kim Jieun, Jeong Cheol Won

Sound l Day Dream Sound


Tag l #MWC25 #LG U+ #LG 유플러스 #LED #미디어아트 #3D motion graphics #3D 모션그래픽 #대형미디어월 #3D Motion #3D Art 


CONTACT

서울 오피스

서울숲 코오롱 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TEL

02-517-4288

E-mail

 info@a-frame.kr


CONTACT

서울 오피스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02-517-4288    |   info@a-fram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