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콘텐츠 / 홍보 행사 영상 / 실감형 콘텐츠 / 프로젝션맵핑 / Micro LED

2030 부산세계엑스포 유치기원 행사

2023 / 한국, 광화문 광장 (광화에서 빛;나이다.  "LG 미래바꿈센터" )

브랜드 콘텐츠 / 홍보 행사 영상

2030 부산세계엑스포 
유치기원 행사

2023 / 한국, 광화문 광장

Challenge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기원 행사 '광화에서 빛;나이다'에서 '필 투 엑스포 (Feel to EXPO) 구역의 LG의 홍보관 "LG미래바꿈센터" 콘텐츠를 기획/제작/연출 하였습니다. LG전자의 최신 기술 Micro LED (매그니트 등) 활용하여 2030 LG 미래비전 영상과 2030 부산과 아쿠아리움 선보여 방문객들에게 세계박람회를 개최한 미래의 부산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1. 부스 벽면 - LG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매그니

2. 체험 공간 - LG 마이크로 LED + 프로젝션 연동

LG의 기술을 활용해 방문객들이 부산세계박람회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구현

1. 2030 LG 미래비전 

LG전자의 지난 76년간의 혁신 제품을 홍보하는 콘텐츠 

자율주행 콘셉트 모델(LG옴니팟)뒤 ㄱ자 구조에 맞게 연출

 

2. 아쿠아리움 존 프로젝션맵핑 

2030부산의 바닷속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Process

LED 미래비전 영상에서는 LG전자의 지난 76년간의 혁신 제품을 시간여행 영상으로 보여주고 부산엑스포 현장을 3D 이미지로 구현해 홍보관 방문객들이 세계박람회를 개최한 미래의 부산을 체험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프로젝션맵핑 영상에서는 엑스포가 열릴 부산의 바닷속 생태계를 체험하는 아쿠아리움을 연출하였습니다. 공간 3면에 프로젝션 맵핑과 마이크로LED가 함께 연출한 실감 콘텐츠로 공간감과 입체감을 보여주는 연출을 적용하고, 초고화질의 선명함과 입체감으로 마치 고래가 튀어나올듯한 착시로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Frame Out

LG홍보관 "LG미래바꿈센터(Better Future for All with LG)" 에서 LG전자의 마이크로 LED를 활용해 엑스포가 열릴 부산의 바닷속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도 선보이며 세계박람회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구현하였습니다.

Client l LG Electronics

Agency l HSAD

Planning l Lee Chang Ik, Jin Ka Hee, Seong Da  Hee

 Creative Director l Jung Kwang Keun

 2D/3D l Noh Jun Ho, Lee Sun Hee, Yeo Bum Gu


Tag l #인터렉티브 #실감형콘텐츠 #프로젝션맵핑 #체험콘텐츠 #lg전자 #CES2023 #exhibition #experience #immersive


Challenge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기원 행사 

'광화에서 빛;나이다'에서 '필 투 엑스포 (Feel to EXPO) 구역의

LG의 홍보관 "LG미래바꿈센터" 콘텐츠를 기획/제작/연출 하였습니다.

LG전자의 최신 기술 Micro LED (매그니트 등) 활용하여

2030 LG 미래비전 영상과 2030 부산과 아쿠아리움 선보여

방문객들에게 세계박람회를 개최한 미래의 부산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1. 부스 벽면 - LG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매그니트)

2.체험 공간 - LG 마이크로 LED + 프로젝션 연동

 LG의 기술을 활용해 부산세계박람회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구현

1. 2030 LG 미래비전 

LG전자의 지난 76년간의 혁신 제품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자율주행차 콘셉트 모델(LG옴니팟) 뒤 ㄱ자 구조의 미디어 월에 맞게 연출


2. 아쿠아리움 존 프로젝션맵핑

2030 엑스포가 열릴 부산의 바닷속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Process

 LED 미래비전 영상에서는 LG전자의 지난 76년간의 혁신 제품을 시간여행 영상으로 보여주고 부산엑스포 현장을 3D 이미지로 구현해 홍보관 방문객들이 세계박람회를 개최한 미래의 부산을 체험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프로젝션 맵핑 영상에서는 엑스포가 열릴 부산의 바닷속 생태계를 체험하는 아쿠아리움을 연출하였습니다. 공간 3면에 프로젝션 맵핑과 마이크로LED가 함께 연출한 실감 콘텐츠로 공간감과 입체감을 보여주는 연출을 적용하고, 초고화질의 선명함과 입체감으로 마치 고래가 튀어나올듯한 착시로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Frame Out

LG홍보관 "LG미래바꿈센터(Better Future for All with LG)" 에서 LG전자의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LG 매그니트(MAGNIT)’를 활용해

엑스포가 열릴 부산의 바닷속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도 선보이며 세계박람회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구현하였습니다.

Client l LG Electronics
Agency l HSAD
Planning l Lee Chang Ik, Jin Ka Hee, Seong Da Hee
Creative Director l Jung Kwang Keun
2D/3D l Noh Jun Ho, Lee Sun Hee, Lee Han Byul, Yeo Bum Gu


Tag l  #실감형콘텐츠 #프로젝션맵핑 #체험콘텐츠 #부산세계박람회 #lg전자 #홍보관 #광화문광장 #미디어아트


CONTACT

서울 오피스

서울숲 코오롱 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TEL

02-517-4288

E-mail

 info@a-frame.kr


CONTACT

서울 오피스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2차 801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성수동 2가 333-140)


김포 오피스

한강비즈나인 지식산업센터 314호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420번길 30(구래동 6877-10)


02-517-4288    |   info@a-fram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