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콘텐츠 / 홍보 행사 영상

2023 MDW LG X Moooi

2023 밀라노 디자인 위크 / 이탈리아, 밀라노

브랜드 콘텐츠 / 홍보 행사 영상

2023 MDW LG X Moooi

2023 밀라노 디자인 위크  / 이탈리아, 밀라노

Challenge

세계 최대 디자인 행사 중 하나인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Moooi의 <Experience A Life Extraordinary>전시에 LG의 사이니지, TV, speaker제품이 협력 참여하였습니다. Moooi의 콘텐츠를 LG의 다면 사이니지와 TV에 맞추어 화질 개선 및 편집 작업을 시행하였습니다. 특별히 입구에 전시된 AI 향수 제조기의 다양함을 연출하기 위해 다양한 향기를 시각화한 컬러 심볼에 모션을 적용하여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LG의 다면 사이니지 및 전시 룸에 배치된 OLED TV

네덜란드의 프리미엄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Moooi 전시 공간

1. 입구에 설치된 다면 사이니지

AI 향수 제조기를 시각화 할 수 있는 콘텐츠 연출


2. 다양한 아트룸에 설치된 LG OLED TV 

화질에 맞추어 콘텐츠 화질 개선 및 제작



Process

입구에 설치된 다면 사이니지에는 AI 향수 제조기가 표현하는 다양한 향기를 시각화한 컬러심볼을 효과적으로 보여 줄 수 있도록 모션과 컬러를 다면으로 표현하고, 다양한 아트룸에 설치된 LG OLED TV에는 각 공간의 컨셉 영상의 원소스를 수급하여 미디어 테스트를 통해 화질 개선 및 편집 작업을 하였습니다.


Frame Out

세계 최대 디자인 행사 중 하나인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Moooi의 <Experience A Life Extraordinary>전시 공간에서 LG의 다면 사이니지 구조와 OLED TV에 맞는 화질 개선 및 편집 작업으로 공간과 미디어에 걸맞는 콘텐츠를 연출하였습니다. 

영상을 만든 우리를 위해 현장에서 향수를 만들어준

Every Human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Producer 이창익

Client l LG Electronics
Agency l HSAD
Planning l Lee Chang Ik, Jin Ka Hee
Creative Director l Lee Joung Hun
2D/3D l Oh Yong Taek, Gu Han Eul


Tag l #밀라노디자인위크 #milandesignweek #mediaart #미디어아트 #모오이 #Moooi  #exhibition #전시 #인테리어


Challenge

세계 최대 디자인 행사 중 하나인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Moooi의 <Experience A Life Extraordinary>전시에 

LG의 사이니지, TV, speaker제품이 협력 참여하였습니다.

Moooi의 콘텐츠를 LG의 다면 사이니지와 TV에 맞추어

화질 개선 및 편집 작업을 시행하였습니다. 특별히

입구에 전시된 AI 향수 제조기의 다양함을 연출하기 위해

다양한 향기를 시각화한 컬러 심볼에 모션을 적용하여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LG의 다면 사이니지 및 전시 룸에 배치된 OLED TV